생활정보

설문조사 앱테크 적립 잘 되는 사이트 (엠브레인, 톨루나, 오베이 추천인 링크)

qeenbee 2023. 8. 26. 08:00
반응형

설문조사로 용돈벌기
설문조사로 용돈벌기

 

 

 

설문조사로 한 번씩 공짜 커피, 공짜 치킨 생긴다고 생각하면 제법 쏠쏠해서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 몇 군데 추천드려요. 

저는 주로 평일 오전에 메일 확인하면서 설문조사를 하는데요, 10-3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해당이 안 되는 설문조사도 많기 때문에 아예 할 게 없을 때도 있고요. 

사이트마다 설문이 많이 있을 때가 있고, 없을 때가 있어서 여러 군데 하고 있어요. 여태 거쳐온 여러 설문조사 사이트 중에서 적립금이 잘 모이는 사이트들 소개해 드릴께요. 

 

1. 엠브레인

엠브레인 가입하기

엠브레인 적립금
엠브레인 적립금

 

와?!! 제가 어느 사이에 제가 566,500원이나 받았네요?!!

1만원 이상이면 계좌로 현금을 이체받을 수 있고요, 그 외에 문화상품권 또는 프레딧상품권으로 지급받거나 기부를 할 수도 있어요.

그런데 저는 지방에 살고 바쁘면 설문조사를 패스하기 때문에 적은 거예요. 서울/경기 사는 분들은 좌담회도 가시면 사례비가 5만원 안팎이고, 자녀가 있는 분들은 특히 해당되는 조사가 많더라고요.

설문조사 메일이 제일 많이 올 때는 매달 1만 원 이상 적립되어서 현금으로 지급을 받았고, 최근에는 3개월에 1만 원 정도 적립금을 현금으로 받고 있네요.

 

엠브레인 적립금 지급내역
엠브레인 적립금 지급내역

 

추천인 링크    https://bit.ly/47LT2WD

 

그냥 들어가서 회원가입 하시면 따로 혜택이 없고요, 링크 타고 오시면 오신 분과 추천인에게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따로 추천인 혜택이 없는 곳이 많으니, 이벤트 혜택 받으시고 윈윈 하면 좋겠습니다.

엠브레인 추천인 링크
엠브레인 추천인 링크

 

 

2. 톨루나

 

톨루나 가입하기

 

두 번째로 추천드릴 곳은 톨루나입니다. 톨루나는 1포인트=1원은 아닙니다. 그래도 현금으로 생각했을 때 1달에 1만 원은 꾸준히 적립되고 있습니다. 포인트와 현금 비율은 아래에 설명드릴게요.

톨루나 포인트 전환창
톨루나 포인트 전환창

위 사진 외에도 스타벅스 카페라테 5,000원 = 12,500포인트, 신세계 쿠폰 30,000원 = 80,000포인트 정도여서 포인트와 현금 비율은 2.5~3 : 1 정도입니다. 

이 외에도 GS25, SK주유소, 파리바게트, 홈플러스 등 여러 종류의 쿠폰으로 변경이 가능하고요, 현금으로 전환은 불가능합니다. 

위 사진에 나와 있듯이 저는 61,200포인트가 있는데요, 이마트 쿠폰 3장으로 바꾸려고 모으고 있어요. 요즘 1만 원으로 이마트 가면 살 수 있는 게 없잖아요..

 

톨루나 가입하기

 

이곳도 링크로 들어오시면 각종 혜택이 있습니다. 위 링크로 들어오셔서 리워드 받고 시작하세요 :)

 

 

3. 라쿠텐인사이트

https://member.insight.rakuten.kr/home

 

유료 온라인 설문 조사 참가|집에서 돈 버는 법|라쿠텐 인사이트

라쿠텐 인사이트는 소비자의 의견을 상품 제작과 서비스 향상에 반영하고자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하며 응답하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유료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member.insight.rakuten.kr

 

이곳은 5천 원부터 현금으로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7월부터 시작을 했는데, 1달 사이에 5천원 이상이 적립되어서 현금으로 신청을 해 둔 상태예요. 

3천 원 이상만 되어도 문화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고요, 굿네이버스에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추천하는 건 고유 링크가 생성되어야 가능한데 이 링크를 모두에게 주는 게 아니어서 운이 좋은 몇몇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한 달밖에 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쉽게도 고유 링크가 생성되지 않았어요.

라쿠텐인사이트
라쿠텐인사이트

 

4. 오베이 (모바일 전용)

 

오베이 가입하기

 

휴대폰으로만 이용이 가능한 오베이 어플입니다. 항상 메일로만 쓰다가 모바일도 해볼까 싶어서 다운받았어요.

여기도 추천인 링크로 가입하면 추가 적립을 주길래 다른 블로거분이 올리신 추천인링크 타고 들어갔지요.

휴대폰에 메세지 오는 걸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라 얼마나 오래 사용할지 모르겠지만 적립이 잘 된다고 하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아래 리서치앤리서치를 나가고 오베이로 갈아타 보려고요. 

너무 많은 사이트를 이용하면 이것도 스트레스가 되기에 저는 네 군데 정도로 유지하는 편이에요.

 

 

 

5. 리서치 앤 리서치

요즘 여기 포인트 적립이 잘 안 되더라고요. 조사 메일은 오는데, 막상 들어가면 대상이 아니라고 종료될 때가 많았어요. 1만 원부터 현금을 신청할 수 있는데 현재 5,500원이라 1만원 될 때까지 써보고 여전히 적립률이 낮으면 이용을 중단하려고 생각 중이에요. 

 

 

 

 

 

제가 쓰고 있는 사이트들이라 안내드리기 편했어요. 설문조사로 용돈까지는 아니지만 매달 1-2만 원씩은 적립이 되니까 커피 두세 잔은 그냥 마시는 셈이죠? 별생각 없이 하다가 가끔 통장에 만원씩 입금되어 있는 걸 발견하면 기분이 좋잖아요. 

혹시 적립률 좋은 설문조사앱이 더 있다면 여러분도 저한테 좀 알려주세요(추천인 링크도요^^)

 

 

 

 

 

 

 

 

반응형